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Blog Article


베트남말이 안되는 사람들은 가급적 가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정확하게 말하면 방이 좁은게 아니라 업소 자체는 6층까지 있는데 각 층마다 방이 2~3개정도밖에 셋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소 이동간 공간이 협소하다고 표현하는게 적절하다. 위에 소개해 드린 A6 가라오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 X8 가라오케 또한 만만치 않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소통이 가능한 직원이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경험해 보실 수 있는 대표적인 로컬 다낭 가라오케 중 하나입니다. 후기는 아직 많지 않지만 직접 다녀오신 분들 사이에서는 나름 괜찮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오늘은 호치민에서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5위부터 1위까지 최고의 장소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호치민 밤문화 활동 중 가장 인기 많은 종목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많은 가라오케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강남에서 중요한 행사, 기념일, 접대, 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라있네를 찾아주세요. 선릉역, 대치동 근처로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위치해 있으며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상의 가라오케는 102나 오딧세이, 조이와 마찬가지로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의 수가 적고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도 편차가 좀 커서 순위권에 들지 못했다. 조이 엔터테인먼트(조이 가라오케)는 7/1에 오픈을 했다. 오픈 당시 방 갯수 18개, 앞으로 다달이 몇개씩 공사를 해서 최종적으로 방 32개의 대형 가라오케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기본적으로 방수가 많지 않은 것에 비해서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많고 일단 길게 가는 아이들의 비율은 호치민 내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다. 꽁교수님이 2023년 6월에 가장 핫 했던 가라오케를 102 가라오케로 꼽았는데 확실히 102가 요즘 찾는 손님이 많긴 하다.


편하게 문의 주시면 이용내역과 이벤트 등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 곳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해 있으며, 다른 유명한 명소들과도 인접해 있어서 방문객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시설이 돋보입니다.


​ ​찾으시는 서비스가 어떤 것이든, 아가씨, 젠더(쇼팀), 선수, DJ 및 캐주얼하게 남녀 동반으로 술자리를 가지기에도 완벽한 네임드 가라오케입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아가씨, 젠더(쇼팀), 선수, DJ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전국구 1등 컨디션으로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재원 형님들이 많이 거주하는 푸미흥에서 접근성이 좋고 고급스러운 컨셉인 고구려 가라오케는 접대해야하는 자리에 가장 잘어울리는 업소다. 그리고 객지에서 외로운 주재원형님들을 달래줄 1인세트도 빠트리지않고 준비하고있다. 최근에 리뉴얼을 해서 외부, 내부 전반적으로 시설이 깔끔하고 고구려 삼족오를 메인으로한 인테리어가 이쁘고 고급스럽게 잘 빠졌다. 시설도 첨단 조명 살균기와 모든 룸에 아쿠아 공기청정기가 설치하여 남다른 위생관리를 보여준다. 코로나 암흑기동안 고구려는 업소 보완과 리뉴얼로 손님 받을 준비를 하고있었다고한다. 모임친한 친구들과 또는 지인들과 오랫만에 만나서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공간이 필요하신가요?


현지 가이드 준비 차원에서 가라오케에 방문하게 되었다. 그렇지만, 호기심과 두근거림이 함께 내 가슴을 울렸다. 아무리 비즈니스차원에서 방문을 하는 것이지만, 낯선 이국적인 여인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풀어 오른 것은 사실이다.


고객이 원하는 제주룸사롱이 어떤 것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홍반장이 제대로 알려드립니다. 어떤 곳보다 뛰어난 사이즈와 서비스 가격으로 모시겠습니다. 기존의 연락주시던 탤래그램이나 카톡으로 부모님이랑 가족여행 왔는데 니코사이공 씨푸드 뷔페좀 예약해주실수 있나요? 여자친구랑 왔는데 예전에 비텍스코 하이네켄 라운지 코스예약되나요 ? 저번에 그 가라오케 예약좀 해주세요등 이런저런 요구사항들을 참 많이 받습니다.


또한 하이업소의 로테이션 시스템이 아닌 2시간 내외의 테이블 지정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 이야기를 중점을 두고 아가씨와 룸싸롱만의 분위기를 즐기시기 위한 고객님들께서 많이 방문 해 주시는 업소입니다. 퍼블릭 초이스는 전통적인 룸 초이스로 진행이 되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화끈한 분위기에서 음주가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한번도 특정한 이벤트 형식의 레깅스룸을 방문한 적이 없다면 가장 무난하고 적응하기 쉬운 제주셔츠룸을 먼저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달리는토끼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달리는토끼

Report this page